에어아시아, 서울·부산 여행사 말레이시아 팸투어 성료

  •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쿠알라룸푸르·페낭 방문

  • 서울·부산 소재 여행사, 랜드사 등 업계 관계자 14명 참가

에어아시아엑스가 말레이시아관광청과 공동으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페낭 팸투어를 개최했다

에어아시아엑스(D7)가 말레이시아관광청과 함께 여행 업계 담당자를 대상으로 주최한 말레이시아 팸투어가 지난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4박 6일간의 일정으로 쿠알라룸푸르, 페낭 등지에서 진행됐다. 이번 팸투어는 패키지 여행사 동남아 팀장 및 중소여행사 대표들에게 패키지 일정 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현지답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서울과 부산에서 총 11개의 여행사, 랜드사 담당자 및 관계자를 포함해 14명이 참여했다.

팸투어 일정은 말레이시아에서 최근 미식, 문화 여행지로 나날이 인기가 높아지는 페낭에서 나비 정원, 팝업 벽화 전시, 스카이워크, 선데이 마켓 등을 둘러보는 알찬 일정으로 시작했다. 이어서 쿠알라룸푸르로 이동해 도시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를 비롯해 잘란 알로 거리, 바투 동굴 등을 둘러보는 스케줄로 구성되었다. 팸투어 일정 중간에는 팸투어 참가자들의 상품 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호텔 인스펙션도 포함됐다.

한편 에어아시아엑스는 인천-쿠알라룸푸르 직항 노선을 주 12회 운항하며, 부산-쿠알라룸푸르 노선은 주 3회 운항하고 있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