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가 당국의 승인에 따라 2020년 4월 29일부터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태국(2020년 5월 1일)과 필리핀 (2020년 5월 1일), 인도(2020년 5월 4일) 인도네시아(2020년 5월 7일)에서 국내선 운항을 다시 시작합니다.
Read More고객님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있습니다.
에어아시아는 코로나19의 세계적인 대유행으로 인해 고객님들께서 서비스 보상 방안을 확인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데 있어 불편함을 겪고 있다고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가 지난 3월 16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수술용 마스크와 라텍스 장갑을 전달하며, “힘내세요, 한국" 응원 물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에어아시아 그룹은 그룹 내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대부분의 항공기 운항을 한시적으로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각국의 정부가 광범위한 여행 제한 수준을 점차 강화하고 있는 데에 따른 조치입니다.
Read More타이 에어아시아엑스(XJ)는 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해 2020년 3월 17일부터 28일까지 방콕과 인천-서울 노선의 항공 운항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Read More에어아시아는 필리핀 정부의 여행 권고사항에 따라 필리핀과 한국 노선의 일부 항공편의 운항을 취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Read More태국 에어아시아 엑스(XJ)는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따른 권고사항에 따라 방콕과 서울, 도쿄, 오사카, 삿포로, 나고야, 후쿠오카를 여행하는 승객들에게 여행 일정 변경 수수료 면제 및 크레딧 계정으로 환불 조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Read More필리핀 ‘탈' 화산의 폭발로 에어아시아의 마닐라 발 국내 및 국제 노선 운항을 취소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가 지난 12일(토) 베트남 푸꼬옥에서 열린 ‘2019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 이하 WTA)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시상식에서 7년 연속 ‘아시아 최고 저비용항공사’로 선정됐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