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올해 UFC 최고의 빅 매치로 꼽히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코너 맥그리거’의 라이트급 타이틀전에 브랜딩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에어아시아는 항공사로서는 유일한 UFC의 공식 스폰서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가 국내 대표 테마파크 롯데월드와 손잡고 롯데월드를 상징하는 이미지가 랩핑된 항공기를 공개했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지난 3일 홍콩에서 열린 ‘2017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 이하 WTA) 아시아&오스트랄라시아’에서 6년 연속 ‘아시아 최고 저비용항공사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가 2018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에어아시아 그룹(에어아시아 엑스 및 일부 계열사 제외)의 2분기 매출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10% 상승한 26억 2000만 링깃(약 7066억 원)을 기록했고 순 영업이익은 3억 2480만 링깃(약 876억 원)을 기록했다.
Read More에어아시아는 오사카 간사이 국제 공항이 침수로 폐쇄됨에 따라 해당 공항에서 출발/도착하는 아래 항공편의 운항이 최소됨을 안내 드립니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오는 3일부터 일주일간 2018년 세 번째 정기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ead More에어아시아는 태풍 ‘솔릭’의 영향으로 인천공항에서 출발/도착하는 일부 항공편을 아래와 같이 지연 운항합니다.
Read More에어아시아는 인도네시아 롬복 지역에서 발생한 지진과 관련해 롬복 및 인근 발리로의 출∙도착 항공편을 예정대로 정상 운항합니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가 10년 연속 스카이트랙스 '세계 최고 저비용항공사'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의 장거리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엑스가 지난 19일 영국 판버러 에어쇼에서 에어버스 사의 차세대 대형 항공 기종인 A330neo 34대를 추가 주문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가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에서 10년 연속 ‘세계 최고 저비용항공사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의 장거리 저비용항공사인 에어아시아 엑스 그룹은 올 1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7% 상승하며 역대 1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지난 15일 태국 방콕에서 탑승객 5억 명 돌파를 축하하는 행사를 개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실리콘 밸리의 글로벌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인 ‘플러그 앤 플레이 테크 센터(Plug and Play Tech Center)’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지난 23일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호베르투 카를루스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Read More